폭스바겐-AJ렌터카, 제주도 여행객 차량대여 이벤트

10월까지 두 달간 5개 차종 대상 진행

카테크입력 :2015/09/01 13:34

폭스바겐코리아는 제주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31일까지 약 두 달간 폭스바겐 인기 모델 5종을 부담없는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인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AJ 렌터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많은 이들에게 보다 다양한 폭스바겐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특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모델 5종이 선사하는 '독일 엔지니어링'의 느낌을 제주 여행 기간 동안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제주도 여행객들은 더 비틀과 CC, 티구안 및 파사트 등 패밀리카는 물론 폭스바겐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인 투아렉까지 기존 렌터카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이용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며, 이용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자동 응모로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및 톰포드 선글라스 등 선물 당첨의 기회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토마스 쿨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번 렌터카 서비스는 여행의 성수기인 가을을 맞아 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인 제주도의 정취를 폭스바겐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디자인과 성능, 경제성 및 안전성을 두루 갖춘 뛰어난 상품성으로 국내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진가를 체험하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도에서 폭스바겐 차량의 렌터카 대여를 원하는 고객은 AJ렌터카 홈페이지(www.ajrentacar.co.kr) 또는 AJ렌터카 콜센터(1544-160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