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 iOS 사전 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5/08/24 11:32

웹젠(대표 김태영)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우선 출시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iOS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 접소는 뮤 오리진의 이벤트 페이지(http:/muorigin.webzen.co.kr/events/reservation/ios)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게임의 iOS버전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별개의 서버로 운영되지만, 안드로이드 버전의 업데이트가 모두 반영된 가장 최신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는 귀속다이아 300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사전 예약자 수가 1만명을 넘을 때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 귀속다이아가 100개씩 추가로 지급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전예약 접수는 iOS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뮤오리진.

이와함께 웹젠은 iOS 서비스 시작 후 게임 내에서 가장 먼저 ‘4환생’에 도달한 이용자에게 ‘샤오미 보조배터리’ 등으로 구성된 10만원 상당의 뮤 오리진 한정 고급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웹젠이 직접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지난 8월 13일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 순위 1위에 다시 오르며 하반기에도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통신3사 통합스토어 원스토어에서는 출시 후 4달(119일)째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