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소드', 정식 서비스 시작

게임입력 :2015/08/18 16:45

박소연 기자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MMORPG 히어로즈소드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히어로즈소드는 화려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스피디한 액션과 멀티 PvP(이용자간 대결)가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다.

라인콩코리아는 히어로즈소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 혜택이 돋보이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최강 전력 영웅을 선정하여 1위부터 100위까지 랭킹에 따라 갤럭시 S6 edge 64GB,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 블루다이아 300개, 블루다이아 100개를 증정하며 40~60레벨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에게 인게임 아이템과 함께 추첨을 통해 샤오미 보조배터리 16000mAh(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한 히어로즈소드를 다운받는 이용자 전원에게 호조작가의 헬로브라운 이모티콘을 즉시 지급하며 이용자 캐릭터의 전력에 있는 숫자 7의 개수에 따라 럭키상자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세븐 이벤트, 카카오 친구 초대 수에 따라 구글기프트카드 10만원과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증정하는 내가 친구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드디어 히어로즈소드가 금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니 참여하시고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