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리카드와 제휴...장기저리할부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5/08/11 10:28    수정: 2015/08/21 09:41

이재운 기자

코웨이는 우리카드와 제휴해 코웨이 제품을 부담 없이 구매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는 코웨이 물품 및 서비스 구매 시 24개월, 36개월 장기저리 할부 구매를 지원한다. 또 전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할부 금액을 매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해준다.

전국 모든 영화관 3천원 할인, 스타벅스나 투썸플레이스 20%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50% 할인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코웨이는 우리카드와 제휴, 코웨이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 시 24/36개월 무이자 할부와 할부금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코웨이 슬림할부 우리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코웨이]

또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고객들을 고려해 카드 안에 삽입되는 로고를 홀로그램으로 처리하고, 코웨이 제품을 형상화한 픽토그램을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카드 출시로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코웨이 제품과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바라는 서비스와 제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