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5/07/24 19:04    수정: 2015/07/24 19:06

박소연 기자

블루홀(대표 김강석)이 개발한 MMORPG 테라가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던전 번스타인의 악령섬은 오싹한 유령 마을 컨셉과 필드 형식이 특징이다. 이전 ‘발로나의 시공간’과 같은 상급 위상의 던전으로, 방심하면 전멸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긴장감을 제공하는 5인 파티 던전이다. 던전 매칭이나 차원의 마법석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진입 장비는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시즌 하켄 12강급 장비이다.

주요 보상으로 각 직업군에 맞는 악인 켈리반의 귀걸이, 아티팩트 원석, 번스타인의 보물상자 그리고 철기장의 카이락 제작 재료인 악령의 잿가루와 저주의 영혼 봉인함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던전과 함께 악인 켈리반의 돌격선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켈리반의 돌격선보다 어려운 난이도의 10인 파티 던전이며 더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거친 항구에 위치해 있으며 던전 매칭이나 차원의 마법석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진입 장비는 켈리반 12강급 또는 이전 12강급 장비이다.

관련기사

주요 보상으로 각 직업에 맞는 악인 켈리반의 반지, 아티팩트 원석, 켈리반의 보석상자, 번스타인의 보물상자 그리고 철기장 카이락 제작 재료인 돌격선의 부러진 돛대를 받을 수 있다.

블루홀 페이스북에서는 신규 던전 영상에 감상평을 달거나 친구 태그를 걸면 추첨을 통해 열 명에게 비단 설빔 상자(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