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신형 스파크' 고객체험 마케팅 실시

내달부터 전국 각지서 전시·시승이벤트...판매공세 나서

카테크입력 :2015/07/22 10:33

정기수 기자

한국GM이 주력차종 '신형 스파크'의 대대적인 판매 공세에 나선다.

한국GM은 '라이프 이즈 풀 오브 스파크(Life is full of Spark)'를 슬로건으로 하는 신형 스파크 고객체험 마케팅과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다음달 8일부터 서울 코엑스, 부산 더 베이 101, 인천 스퀘어원을 비롯해 대구와 대전 등 각 지역 명소에 신형 스파크가 전시된다. 고객들은 신형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보고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사진=한국GM)

이벤트 첫 날인 8일에는 서울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센트럴 플라자에서 신형 스파크의 퍼포먼스와 안전사양을 소재로 한 차량 전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록밴드 딕펑스의 축하공연과 함께 신형 스파크 1호차 주인공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국GM은 이밖에도 서울 도심 지역에서 스파크를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게릴라 시승과 비교 시승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GM 마케팅 본부 이경애 전무는 "더 넥스트 스파크의 완전히 새로워진 성능과 안전사양 등 전반적인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8~9월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신형 스파크의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GM은 이달 한 달간 '딕펑스와 드라이빙 데이트를 함께할 행운의 주인공'과 '더 넥스트 스파크 1호차의 주인공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벤트 당첨 고객은 딕펑스와 함께 신형 스파크를 타고 드라이빙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스파크 1호차 주인공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및 행사 당일 가족 식사권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는 더 넥스트 스파크 이벤트 페이지(http://www.chevrolet.co.kr/campaign/pre-launching/...)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