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하반기 경력직 공개채용

8월14일까지 서류 마감, 4개 부분 29개 직종

유통입력 :2015/07/21 14:10

쿠팡이 핵심 인재 모집에 나섰다.

쿠팡(대표 김범석)은 8월14일까지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재경 부문 ▲인사 부문 ▲영업 부문 ▲서비스 부문 등 29개 직종에서 00명을 채용하며, 각 부문에 따라 세부 직군의 전형이 진행된다. 각 직종에 대한 지원 자격과 우대 사항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https://coupang.saram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실무면접'-'쿠팡 피트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로 이뤄진다. 쿠팡 피트 인터뷰는 쿠팡과 지원자의 문화적 적합성을 검증하는 쿠팡만의 전문 면접으로, 쿠팡 구성원으로서의 역량과 성향을 평가한다.

관련기사

이번 채용에서는 이커머스 업계에서 경력을 보유한 각 분야별 전문가를 우대한다. 회사 측은 단순 스펙이 우수한 자보다는 다양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역량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최종 합격자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하게 되며,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된다.

쿠팡 박문찬 경영지원실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쿠팡의 변화에 맞춰 이번 경력자 공개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공개 채용을 통해 실무 능력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