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여름맞이 정수기 무상점검 실시

홈&모바일입력 :2015/07/02 15:53

이재운 기자

코웨이가 누적 고객수 2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여름철 정수기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서비스는 이달 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간 정수기를 설치한지 3년 이상 10년 이하인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현재 코웨이의 관리 서비스를 별도로 받고 있지 않는 이들을 대상으로 ▲정수기 살균수를 이용한 물탱크와 유로 살균과 세척 ▲추출구 점검 ▲외관 세척 등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에어컨 필터 살균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피톤치드를 통한 방 살균 서비스 등 '홈 디톡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웨이는 업계 1위로서 사회적 책임 실천 차원에서 자사 제품은 물론 주요 14개 제조사를 제외한 소규모 업체 제품 사용자에 대해서도 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서비스 신청은 콜 센터(1588-5200)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6년 동안 2,000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쌓아온 고객 신뢰는 코웨이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실천을 통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