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 새 협업 솔루션 3종 출시

컴퓨팅입력 :2015/07/02 14:39

폴리콤코리아(대표 신대준)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향상된 기능과 확장된 혜택, 클라우드 제공을 추가한 새로운 솔루션 3 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상관없이 웹 링크를 클릭하는 것만으로 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보다 상호작용적이고 생산적인 회의를 위해서 만들어졌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웹스위트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사용자들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교육이나 회의 내용을 쉽고 편리하게 녹화, 전송, 재생 가능하게 하는 녹화 및 웹 캐스팅 포털이다. 미디어 스위트를 이용하면 자체적인 동영상 컨텐츠 제작, 공유가 가능하다. 네트워크 기반으로 최대 100개의 실시간 영상 세션 녹화가 가능하며, 최대 50개의 실시간 이벤트를 전송할 수 있고, 라이브 웹 캐스트와 녹화된 영상을 통해 최대 1만 명의 뷰어에게 도달할 수 있다.

관련기사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는 사용자들이 간편하게 클라우드 영상 협업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전 세계적으로 배포된, 확장성이 뛰어난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제공된다. 엔터프라이즈급의 안전한 영상 경험을 제공하며 웹 브라우저나 스카이프 포 비즈니스혹은 표준 기반의 H.323과 SIP 호환 코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미디어 스위트는 오늘부터 판매된다.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는 2015년 7월, 리얼프레즌스 웹 스위트는 2015년 8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