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서 직접 환상적 사진효과 내는 법

iOS 사용자 대상 새로운 편집기능 선보여

홈&모바일입력 :2015/06/30 10:08

앞으로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릴 때 한층 다양한 효과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페이스북이 조만간 iOS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사진 편집 툴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테크크런치가 지난 26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이 편집 툴의 특징은 페이스북에서 사진에 텍스트나 스티커를 추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필터 효과까지 가미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보도에 따르면, 대부분의 iOS 사용자는 별도 업데이트 없이 새 편집툴을 곧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 기능을 사용하게 되면 페이스북에 사진을 업로드 한 다음, 사진 위 아래를 가로지르는 스와이프 형태의 선이 나오며, 이 선을 손가락으로 드래그하면 사용자는 7개의 필터 효과를 줄 수 있다. 만약 이 애니메이션 효과가 보인다면, 당신의 페이스북에도 이 기능이 적용된 것이다.

이제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필터효과를 사용해 사진을 편집할 수 있다. (사진=씨넷)

필터 이외에 더 다양한 편집 툴을 사용하려면 왼쪽 아랫 부분에 있는 마법봉 형태의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이 후, 텍스트 버튼을 눌러 사진 위에 원하는 텍스트를 추가할 수 있으며, 스티커도 추가하고 사진의 크기도 적당히 잘라 낼 수 있다.

관련기사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왼쪽의 마법봉 형태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사진=씨넷)
사진 위에 텍스트와 다양한 스티커를 추가할 수 있다. (사진=씨넷)

사진 편집을 완료한 후, 손쉽게 페이스북에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버전도 테스트 중이라고 알려졌으나, 정확한 출시시점은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