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썸머 서비스 캠페인’ 실시

전차종 대상...내달 10일까지 2주간 진행

카테크입력 :2015/06/29 09:30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내달 10일까지 전차종 대상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에 실시하며 제주 지역은 7월 초 별도로 진행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캠페인을 통해 타이어, 브레이크, 각종 오일 레벨, 에어컨 등 20개 사항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 필요시 부품과 공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고객은 캠페인 적용 시 일반 부품 및 공임 비용을 각각 10% 할인 받을 수 있고,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한다. 단, 다른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보험, 보증수리, 컬렉션, 패키지는 제외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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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규어 XJ (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핵심 기업 가치인 ‘고객 우선주의’ 구현을 위해 최근 새롭게 문을 연 서초양재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최신식 설비와 편의 시설을 갖춘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며 “썸머 캠페인과 같이 다양한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이 직접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5 썸머 서비스 캠페인’은 고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약 접수 후 진행한다. 예약과 상세한 내용 문의는 가까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커뮤니케이션 센터(재규어:080-333-8289/랜드로버:080-337-9696)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