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직수입 ‘카도’ 고급형 공기청정기 출시

홈&모바일입력 :2015/06/23 17:52

이재운 기자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은 23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 1층에서 일본산 직수입 고급 생활가전 브랜드 ‘카도(CADO)’ 소개 행사를 갖고 공기청정기 신제품 2종도 공개했다.

신제품은 30평형 공기청정기 AP-C700D와 12평형 AP-C300E로 한번에 대량의 공기를 고속으로 순환시키는 카도 고유의 트윈 부스터팬을 장착했다. 고성능 3층 필터와 DC모터를 탑재해 소비전력을 억제하고 정화 성능을 한층 개선했다. 아름답고 세련된 외관 디자인도 특징이다.

AP-300E는 인체에 해를 입히는 25μm 먼지까지 걸러내고, 각기 다른 기능의 3층 필터를 사용해 유해 먼지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준다.

AP-C700D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디자인과 높은 공기정화 능력을 제공하고, 3중 필터를 사용해 9μm의 미세 먼지까지 제거해준다.

카도 공기청정기 신제품 AP-C700D [사진=전자랜드 프라이스킹/카도]

두 제품 모두 안전하고 깨끗한 가시광촉매 활성화 필터로 유해 먼지를 흡착, 분해해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및 새집 증후군의 원인물질제거, 악취 및 유해가스 제거가 가능하다. 가시광촉매는 태양 빛이나 실내 조명에서 발생하는 가시광선을 받으면 정화 능력이 생기는 물질이다.

관련기사

음이온 향균 HEPA 필터에 의해 유해 먼지는 물론 바이러스, 곰팡이, 세균을 차단한다. 필터의 교환 주기는 1년이며, 교체 시기가 되면 필터 교체 알림 등이 켜진다.

전자랜드는 이 밖에 1평 미만 작은 공간을 대상으로 한 공기청정기 MP-C10, 가정용 가습기 HM-C400KA 등도 함께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