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크로스파이어, 신규 나노 모드 '고스트 블레이드'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5/05/27 17:1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온라인 일인칭슈팅(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의 신규 나노 모드 ‘고스트 블레이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기존 나노 모드를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 강력해진 나노, 기갑종결자와 그에 맞서는 인간 최종병기 고스트 블레이드 간 혈투를 담아 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용자는 게임 시작 후 약 20초 후 방에 참여한 인원 중 일부가 나노로 변신해 생존한 용병을 빠르게 사냥하며 성장시키고, 적극적인 플레이에 따라 단계별로 진화하는 등 전투의 속도감과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다.

생존한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HP, 공격력, 탄창 등 전투력이 업그레이드 된다.

지난 달 신규 봇(BOT) 모드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며 이용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크로스파이어는, 이번 나노모드를 통해 또 한 번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24일까지 ‘기갑종결자 VS 고스트 블레이드!’를 주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나노 모드를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GP를 두 배 더 증정하며, 나노 모드 플레이 후 획득한 누적 킬 포인트가 가장 많은 이용자 및 누적 플레이 시간이 가장 많은 이용자들 중 순위에 따라 문화상품권, 메시브 AMMO 세트 캡슐(Massive AMMO Set Capsule)과 스페셜 USS 세트 캡슐(Special USS Set Capsule)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총 네 번의 주말 중 게임을 플레이하면 주차 별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1~2주 차인 오는 30~31일과 내달 6~7일에는 경험치와 GP를 두 배 더 증정하며, 3~4주 차인 6월 13~14일과 6월 20~21일에는 경험치와 GP를 세 배 더 증정하며, 데스를 무효화시킬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 중 주말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신규 아이템인 강시 나노를 비롯해 나노탄창, 나노 방화복 등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