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IoT 연결’ 3D 입체 제습기 출시

일반입력 :2015/05/14 14:43

이재운 기자

위닉스는 사물인터넷(IoT) 연결과 3D 입체 제습을 제공하는 스마트 인버터 제습기 ‘위닉스 뽀송 3D(SV150WMKD1)’을 14일 출시했다.

3개의 토출구를 통해 3방향 입체제습이 가능한 제습기로, 정속형 제습기 대비 향상된 제습력과 현저히 낮아진 토출 온도가 특징이다. 또한 개선된 국내산 인버터 콤프레서를 적용해 전력 소모와 소음을 최소화 했다.

지난해 SK텔레콤과 업무협약을 맺고 개발한 Wi-Fi 통신기술도 위닉스뽀송3D에 탑재해 실내 습도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스마트폰 앱을 통한 원격 제어도 가능하다.

외관 디자인은 전면부에는 리얼 메탈릭 헤어라인을 적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하고 히든 핸들과 편리하게 탈착이 가능한 원핸드 라이팅 물통, 360도 회전 바퀴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개선했다.

이 밖에 터보제습 모드, 의류건조 모드, 플라즈마웨이브 공기제균 기능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고, 불쾌소음 억제기술인 ‘노이즈월’과 어린이의 임의 조작을 막아주는 ‘차일드락’ 기능도 지원한다. 지난해부터 도입한 5년 무상 보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오는 17일부터는 배우 조인성을 모델로 한 광고를 방영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예약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11번가, 신세계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시 3만원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 상품권과 공기청정필터, 반복사용 제습제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올 여름은 태풍이 예년보다 잦고, 강력한 태풍이 한반도로 북상할 가능성이 높다는 일기 예보가 있다. 점점 높아지는 습기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제습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번 ‘위닉스뽀송3D 예약판매 BIG EVENT’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습기를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