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電, 국내 '스마트 사이니지' 시장 대응 모색

15일 '2015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포럼' 개최

일반입력 :2015/05/14 10:55

정현정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5일 경기도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에서 스마트 사이니지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고 관련 법규 변화에 따른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2015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 삼성전자는 국내외 스마트 사이니지 시장 동향을 소개하고,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개정에 따른 대응 방안을 산업 및 학계 관계자와 함께 논의할 예정이다.

올해 초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5와 유럽 최대 기업 간 거래(B2B) 디스플레이 전시회 ISE 2015에서 공개된 삼성전자의 새로운 전략제품 스마트 비디오월 솔루션과 아웃도어 신제품도 이번 포럼을 통해 국내 관계자들에게 선보인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스마트 사이니지 솔루션센터 투어 섹션을 통해 반사 패널을 적용해 시인성을 강화한 미러 디스플레이, 커브드 UHD TV 기능을 갖춘 호텔용 디스플레이, 실시간으로 콘텐츠를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매직인포, 전자칠판 디스플레이 솔루션 매직IWB 3.0 등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사이니지 파트너사 및 업계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업계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이번 포럼을 준비했다며 2015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 포럼에서 세계로부터 인정받은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의 혁신적 솔루션과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포괄하는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