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트랙아시아, 파트너 CEO 공개 모집

일반입력 :2015/05/12 15:26    수정: 2015/05/12 15:29

박소연 기자

패스트트랙아시아(대표 박지웅)는 올해 첫 번째 CEO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CEO프로그램은 패스트트랙아시아와 신 사업을 전개할 파트너사의 CEO를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12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간의 서류 전형에 통과한 팀은 총 3단계로 준비된 실전 중심의 면접 전형을 치르게 되며 최종 통과한 CEO는 패스트트랙아시아와 함께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

CEO프로그램을 최종 통과하면 ▲ 최소 5억원 이상의 투자금 투입 및 지분과 스톡옵션 형태의 인센티브 등을 CEO/경영진에게 지급 ▲ 후속 투자와 추가 기관 투자 유치 전담 지원 ▲ 사업성 검증 및 구체화 ▲ 제품 및 서비스 개발 ▲ 마케팅/홍보 ▲ 채용 ▲ 재무 ▲ 데이터 분석 등 숙련된 전문가로 구성된 패스트트랙아시아 팀의 전폭적인 지원 ▲ 패스트트랙아시아 주주 및 경영진과의 네트워킹 등 창업 CEO가 사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받는다. CEO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까지 자유양식의 팀원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접수 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류 전형 통과자에 한해 총 3단계의 면접 프로세스가 진행되며 3인 이내의 개발자가 포함된 팀에게는 가산점이 부여된다.

특히 이번 CEO프로그램은 금융, 유통, 온디맨드 사업 분야를 중심으로 모집할 예정으로 해당 아이템 및 업종에 대한 이해도가 높거나 이미 경험한 사람, 직접 창업을 해 본 경험이 있거나 현실적인 문제로 아직 고민 중인 사람, 일단 시작하면 붙잡고 늘어질 수 있는 열정, 끈기, 집념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