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 상담 전문가’ 공채 실시

17일까지 온라인 접수

일반입력 :2015/05/06 09:12

쿠팡이 고객감동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 상담 전문인력 양성'에 집중하고 있다.

소셜커머스 쿠팡(대표 김범석)은 '2015년 상반기 서비스본부 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쿠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성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인성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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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격은 전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기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쿠팡 최젬마 서비스본부장은 서비스본부 직원들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신뢰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