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선물용 ‘안마왕 어깨 안마기’ 판매

중기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서 소개

일반입력 :2015/04/24 09:16

고마운 이에게 마음을 전할 기회가 유독 많은 가정의 달, 5월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선물 준비에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안마기가 실속 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CJ오쇼핑은 25일 오전 5시30분부터 방송되는 중소기업 상생 프로그램 '1사1명품'을 통해 맞춤처럼 입을 수 있어 편리한 조끼형 안마기 ‘안마왕 어깨안마기’(9만9천원)를 판매한다.

안마왕 어깨 안마기는 조끼 형태의 디자인이라 입고만 있어도 목과 어깨를 안마해준다. 사용 중에도 양손이 자유로워 업무를 보거나 가사를 하는 등 다른 일을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특히 체형에 따라 안마봉의 위치가 자동으로 조절돼 어떤 체격이든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실용성과 함께 높은 기능성도 갖췄다. 기존 안마기들이 1~2개의 안마봉 만을 사용한 것에 반해, 안마왕 어깨안마기는 4개의 안마봉이 어깨 통증 부위를 손으로 안마하는 것처럼 두드려준다. 무게는 약 1kg 정도며, 버튼 두 개로 7단계 강약 조절을 할 수 있다.

CJ오쇼핑 허만권 CSV경영팀장은 “안마왕 어깨안마기는 의료기기 중소기업 동보헬스케어가 첨단 의료기기를 개발하며 쌓은 지식과 노하우를 접목해 만든 상품”이라며 “혼자서 아픈 어깨를 두드리거나 주무르는 것이 힘든 어르신과 직장인에게 안마왕 어깨안마기는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