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PC방 라인업 발표

일반입력 :2015/04/17 17:23    수정: 2015/04/17 18:01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전문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천명온라인', '이터널시티3', '마이크로볼츠' 등 3종의 게임을 차례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플레이위드존은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의 공중전투 MMORPG '천명온라인', 엔큐게임즈(대표 양영연)의 미소녀 피규어 3인칭 슈팅 게임 '마이크로볼츠', 몬스터넷(대표 권종락)의 아포칼립스 액션 MMORPG '이터널시티3'의 PC방 퍼블리싱을 계약한 상태다.

소개된 게임 중 가장 먼저 PC방에 출시된 게임은 '천명 온라인'이다. 이 게임은 PC방 퍼블리싱을 기념해 PC방 전용 버프효과, 30분단위로 PC방 접속 선물인 강화석, 인혼석 등 무작위로 아이템을 1개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1시간 단위로 폭영단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번째로 오픈 예정인 '이터널 시티3'는 올림픽대로, 성수대교, 지하철 공사현장 외 신규 지역 및 레벨제한 상향 그리고 싱글 미션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존은 위 모든 콘텐츠를 포함해 6월 중 오픈 서비스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마지막으로 마이크로 볼츠는 이르면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말에 오픈 서비스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는 '로한' '씰온라인' '신선도' '다크에덴' '거상' 등도 2분기 내 다양한 프로모션 적용과 이벤트 혜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플레이위드 정재대 PC방 퍼블리싱 팀장은 “플레이위드존은 현재 장르별로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서비스사, 고객 모두 쾌적한 환경에서 윈윈효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