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글와글 하스스톤' 참가자 모집

일반입력 :2015/04/09 17:58    수정: 2015/04/09 18:00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오는 12일까지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이용자 행사 ‘와글와글 하스스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7일 금요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12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와글와글 하스스톤’은 하스스톤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모임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카페 커피스미스에서 진행되며 오는 12일까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들은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신규 모험모드 ‘검은바위 산’의 출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카드들로 서로의 전략을 겨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을 계획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이를 위해 이번 ‘와글와글 하스스톤’에는 하스스톤 체험존을 운영, 초보 이용자들도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이와 함께 현장 참가자들의 즉석 대전을 통해 이벤트 경기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기 우승자는 올 여름 진행될 ‘와글와글 하스스톤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또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하스스톤 개발팀의 한국인 개발자 용 우 선임 게임 프로듀서가 현장을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참가자들에게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하스스톤 쿠션, 하스스톤 머그컵, 티셔츠 등 하스스톤과 관련된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