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투 RPG '무극난투', 사전 비공개 테스트 실시

일반입력 :2015/04/09 17:58    수정: 2015/04/09 17:58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중국 자이언트가 개발한 난투 RPG '무극난투'의 사전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3일 동안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무극난투'는 전작 '무극'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신작으로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끝없이 난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드로메다는 '무극난투'의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CBT 기간 동안 매일 접속만 해도 하루 최대 4만원 상당 캐시를 제공하며 CBT 3일 간 총 12만원 상당의 캐시를 지원한다. 또 CBT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50명과 플레이 중인 스크린샷을 '무투화방'에 등록한 이용자 30명을 추첨하여 정식서비스부터 사용할 수 있는 1만 캐시를 증정한다. '무투좋아요' 이벤트를 통해서는 '무극난투'의 플레이 후기를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등의 커뮤니티에 올린 이용자 20명을 추첨하여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간드로메다 이교환 PM은 무극난투는 웹삼국지부터 대항해시대5까지 간드로메다가 그동안 서비스해온 어떤 게임과 견주어도 손색 없는 게임성을 자신한다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오랜 기간 준비했으며 CBT 기간은 콘텐츠 자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화끈하게 지원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