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하이브리드 고객 대상 판촉 프로그램 실시

일반입력 :2015/04/08 12:13

기아자동차가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성능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판촉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기아차는 4월을 맞아 ▲더블 반값 프로그램, 利-Turn(리턴) 프로그램 등 하이브리드 전용 구매 프로그램 운영 ▲고성능 공기청정기 제공 등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판촉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기아차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이 더블 반값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경우 일반적인 할부와 비교해 월납입금을 ▲K5 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69만원에서 약 35만원으로 ▲K7 하이브리드 고객은 약 87만원에서 약 45만원으로 절반 수준까지 낮출 수 있다. (프레스티지 모델 / 선수율 20%, 잔가 40% 기준)

‘利-Turn(리턴)’ 프로그램은 고객에게 납부 이자를 되돌려주는 신개념 할부 프로그램으로, 기아차 하이브리드를 구매한 고객이 5년 내에 기아차 승용 또는 RV차량을 재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납부했던 할부 이자를 돌려받을 수 있다. (2020년 3월까지 구매 고객 대상)

기아차는 4월 K5 하이브리드 및 K7 하이브리드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세련된 디자인에 각종 유해균과 활성산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고성능 공기청정기(20만원 상당)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이번 이벤트는 황사와 미세먼지가 잦은 4월을 맞아 뛰어난 친환경성을 자랑하는 기아차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고성능 공기청정기를 함께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희망 고객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auton.kr/KIAHEV)에 접속해 5월 29일까지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기아 레드포인트 5만점 차감 / 신청 고객 대상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