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국내 병행수입 제품도 공식 AS

일반입력 :2015/03/30 10:47

이재운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병행수입 제품과 해외 구매 제품에 대해서도 다음달 1일부터 공식 사후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니콘 브랜드의 모든 제품군에 대해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점검과 수리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병행 수입 제품에 대해서는 병행 수입업자가 A/S까지 책임져야 했지만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 같은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설명했다. 단 병행 수입제품의 경우 주요 서비스는 유상으로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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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 밖에도 자사 제품에 대한 상세 사용설명서와 펌웨어, 관련 소프트웨어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내려 받을 수 있는 다운로드 센터도 개설했다. 또 모바일 기기에서 주요 설명서를 살펴볼 수 있는 ‘니콘 매뉴얼 뷰어2’ 애플리케이션도 개발해 배포 중이다.

김동국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 서비스 확대 개편은 니콘 브랜드를 믿고 선택해 주신 고객의 믿음에 부응하고자 하는 우리의 작은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통해서 고객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