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기어솔리드5’, 오리지널 디자인 PS4 발매

일반입력 :2015/03/05 16:49    수정: 2015/03/05 18:36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SCEK)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와 손을 잡고 PS4 및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그리고 PS4 타이틀 ‘메탈기어솔리드 5: 팬텀 페인’ 을 포함한 특별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메탈기어솔리드 5: 팬텀 페인’은 지난 1987년에 출시된 ‘메탈기어’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첫 작품에서 최후의 적으로 등장했던 ‘빅보스’(네이키드 스네이크)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이번 작품은 ‘왜 영웅이 악의 길로 빠지게 되었는가?’ 라는 시리즈 내 최대 수수께끼를 에피소드로 그려내고 있다.

또 이 게임은 게임의 무대를 시리즈 최대의 너비 및 규모로 확장했다. 시간 경과나 기후 변화의 개념을 도입했을 뿐만 아니라 정해진 공략법이 존재하지 않는 ‘리얼 잠입 시뮬레이터’이자 진정한 스텔스 게임으로 진화했다.상품에 포함되는 PS4 본체는 주인공 스네이크의 왼팔에 장착된 붉은 의수 '바이오닉 암'을 모티브로 한 컬러로 도색 됐다. 의수의 연결부분에 있는 금색 라인, 주의 표시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디자인과 중후함이 느껴지는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듀얼쇼크4는 스네이크가 오른손에 드는 권총을 이미지한 컬러를 채용했으며, 스네이크가 이끄는 군대의 문양이 장식돼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