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온 '식신' 매거진, 맛집 정보에 재미 더해

“재미, 즐거움 주는 서비스로 발전”

일반입력 :2015/02/23 16:46

위치기반SNS 기업 씨온(대표 안병익)이 맛집 앱 '식신 핫플레이스'의 매거진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식신 앱은 전국 2만5천 곳의 맛집 정보와 사용자들의 평가를 꼼꼼하게 수록한 맛집 정보서비스다. 이번에 오픈한 매거진은 다수의 에디터들이 참여해 '맛'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식신 앱이 새롭게 선 보이는 매거진 서비스는 ▲캐스트 ▲럼 ▲트렌드의 세 가지 메뉴로 구성돼 있다.

캐스트 코너에서는 다양한 에디터들이 참여해 '유명한 맛집'이나 '여행지 맛집', 한우구이와 같은 '단일메뉴탐구', 발렌타인데이나 설날 등 '시즌맛집' 등을 소개한다.

또한 한국관광공사가 발행하는 '청사초롱'과 화제를 모으며 새롭게 시작한 tvN '수요미식회' 등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소개한다. 아울러 획일적인 맛집 블로그에서 벗어나 독특한 콘셉트로 맛집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블로거 '바비정', '미식탐정' 등 다수의 블로거들이 주요 에디터로 참여하고 있다.

칼럼 코너에서는 맛집 정보 뿐만 아니라 맛집에 대한 다양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키장 주변 맛집, 칼국수 맛집, 딸기축제, 유명 쉐프들의 맛집 등 사용자가 좋아하는 테마별 맛집의 기본 정보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로 맛집의 유래, 뒷 얘기 등 재미있고 상세한 이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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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을 찾고는 싶은데 검색이 귀찮다면 식신 앱이 유저들의 통계를 통해 만들어 가는 트렌드 코너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트렌드 코너에서는 핫 피플들의 새로운 아지트인 이태원 경리단길, 우사단길, 사이길 등의 새롭게 뜨는 골목길의 인기 맛집, 요즘 트렌디한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테마와 그에 맞는 추천 맛집들이 꼼꼼하게 담긴다.

안병익 씨온 대표는 “식신 핫플레이스 매거진 서비스를 통해 단순히 맛집을 찾는 서비스에서 맛과 맛집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서비스로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며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유익하고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