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어도비, 디지털 마케팅 제휴

일반입력 :2015/02/23 13:34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최승억)와 제일기획(대표 임대기)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및 서비스에 관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제일기획의 마케팅 분야 리더십 및 풍부한 경험과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결합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트너십으로 두 기업의 성장과 국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시장에서 어도비 리더십 강화가 기대된다.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와 제일기획의 전략 및 컨설팅 서비스를 결합해, 양사는 웹, 모바일, e커머스, 소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나아가 혁신적이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사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제일기획 디지털 부문장 피터 김 전무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데이터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과 창의적 아이디어의 결합이 중요하다”며 “디지털 솔루션 업계 선두기업인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디지털 마케팅 시장이 빠르게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최승억 대표는 “사물인터넷이 몰고 올 디지털 혁명을 앞두고, 마케팅에 대한 과학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접근을 바탕으로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개인화되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라며 “마케팅과 기술 분야 대표 기업인 어도비와 제일기획 두 회사가 고객들의 성장을 견인하는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비즈니스 발전을 가속화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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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는 기업 빅데이터를 이용해 모든 기기와 디지털 접점에서 고도로 개인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잠재고객에 효과적으로 접근하고 관여하도록 돕는다. 긴밀하게 통합된 여섯 솔루션은 마케터에게 분석, 웹 및 앱 경험 관리, 테스팅과 타겟팅, 광고, 소셜 및 캠페인에 초점을 둔 최고의 마케팅 기술 집합을 제공한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함께 이용하면,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즉각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포춘 선정 50대 기업의 3분의 2를 포함한 수천 개의 세계브랜드가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를 통해 한 해 30조 5천억건 이상을 처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