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의 '다크어벤저2', 일본 시장서 인기 몰이

일반입력 :2014/12/26 15:09    수정: 2014/12/26 15:09

김지만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다크어벤저2'로 일본 현지 대규모 프로모션에 나섰다.

이 게임은 초반부터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장르 1위를 차지하면서 일본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었으며, 이번 2색 프로모션으로 세몰이가 가속될 것으로 보인다.

우선 내달 4일까지 동서대합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 간 실시간 네트워크 콘텐츠를 활용하여 30레벨 이상의 유저 180명을 선발, 동-서로 팀을 나누고, PvP 및 보스 레이드 점수를 합산하여 경쟁하는 것으로 우승 팀과 패배 팀의 순위별로 유명 태블릿 PC,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29일부터 4주 동안 일본 인기 코미디언 고져스(ゴー☆ジャス)가 출연하는 유명 유튜브 채널인 고져스동영상@게임마켓(ゴージャス動画@Game Market)과 콜라보레이션도 이어진다. 매주 고져스가 다크어벤저2를 직접 플레이하면서 주요 콘텐츠를 재치있게 소개할 것으로 알려져 현지 반응이 더 기대된다.

게임빌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손잡고 선보인 다크어벤저2는 악의 화신 드래곤 벨페고르와 대장군 데미안 사이에서 왕국을 구하는 용사의 모험을 담은 액션 MORPG로 현재 베트남, 브라질, 러시아, 홍콩 등 전 세계 22개 국가 구글 플레이 게임 전체 매출 TOP 50에 랭크되는 등 인기 순항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