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모바일 게임 '도탑전기', 6서버 추가

일반입력 :2014/12/10 20:00    수정: 2014/12/10 20:00

박소연 기자

가이아 모바일(대표 권명자)은 구글플레이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한 인기 모바일 액션카드게임 '도탑전기'에 신규서버 '바리'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출시 후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증가 추세로 연달아 신규 서버를 추가하고, 출시 안드로이드 마켓 인기게임부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인 '도탑전기'는 금일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순위 10위권에 진출하며 본격적인 흥행질주에 돌입했다.

2014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도탑전기'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 하루 만에 인기게임부문 2위에 올라섰으며, 벌써 최고매출순위 7위에 진입하며 무서운 수직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높은 중독성과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이용자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도탑전기'는 이달 말 대전모드와 PvP 콘텐츠, 신규 영웅 추가 등을 진행하는 업데이트로 게임의 재미를 더욱 더 높일 예정이다.

권명자 가이아 모바일 대표는 “도탑전기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연달아 서버를 오픈하고 출시 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게 되어 매우 감사드린다며 연말 중으로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어갈 계획이니 앞으로도 끊임없는 성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