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게임즈, 연말 맞이 봉사활동 진행

일반입력 :2014/12/01 11:05    수정: 2014/12/01 11:05

김지만 기자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 임직원들은 연말을 맞아 지난 29일,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한사랑장애영아원을 찾아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사랑장애영아원은 6세 미만의 장애가 있는 영유아들이 생활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 보호시설이다. 무연고 아동이나 부모와 떨어져 생활하는 장애 아동들에게 주거공간을 비롯해 교육, 재활치료 등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직원들은 중증 장애아동의 식사보조와 재활훈련을 함께하고, 시설의 환경정리를 담당하며 부족한 일손을 도왔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서 아이덴티티게임즈는 한사랑장애영아원에 기저귀, 물티슈 등의 물품과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봉사에 참여한 아이덴티티게임즈 윤지수 사원은 “회사가 매년 기부활동을 하는 것은 알았지만 동료들과 함께 참여해보니 나눔의 필요성에 더욱 공감하게 되었다. 몸이 불편한 아이들을 도와주러 간 자리였는데 오히려 많이 느끼고 얻어가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도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직접 도움을 주고 싶어하는 직원들의 바람에 따라 기획된 것”이라며 “매년 높아져가는 직원들의 봉사 의지에 따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