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베이,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 기금 증정

일반입력 :2014/11/25 16:19    수정: 2014/11/25 16:20

김지만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사내 봉사단 ‘희망나눔 봉사단’이 지난 11일 서울 양천구 소재의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정기 봉사활동을 하고 쌀과 이웃사랑기금을 증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템베이 희망나눔 봉사단은 지난 11일 20명의 봉사단원과 함께 목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목동나눔휴게소’ 행사 진행에 필요한 자원봉사 인력 지원 및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금액으로 구입한 쌀 100kg과 기부금을 전달했다.

‘목동나눔휴게소’는 매년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서 저소득층의 주거 환경 개선 지원금 조성을 위해 개최하는 지역 주민 행사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에는 일일 찻집, 먹거리 마당, 공연,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 거주민 약 500여 명이 참석해 축하 공연 관람과 기부받은 물품을 구입하는 등 겨울철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뜻을 함께 모았다.

관련기사

아이템베이 사내 봉사단인 ‘희망나눔 봉사단’은 지난 2013년에 창설 이후 지난해부터 지역 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다양한 복지기관을 방문해 인력 지원 및 물품, 기금 기부 활동을 벌이고 있다.

희망나눔 봉사단원 신소연 주임은 “판매 경험은 없지만 바자회 물품을 많이 팔수록 올겨울 이웃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했다”며 “평소 교류가 없던 타 부서 직원과 함께 일하면서 친분도 쌓을 수 있어서 매우 뿌듯하고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