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콜백 서비스'도입

일반입력 :2014/11/19 16:23

김다정 기자

한국레노버(대표 강용남)는 상담원이 소비자에게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거는 '콜백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콜백 서비스란 소비자가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온라인으로 남기면 상담원이 소비자가 원하는 시간에 직접 전화해 주는 서비스다.

한국레노버는 이 서비스로 대기 시간을 대폭 줄이고 소비자의 시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소비자는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에 제품 번호와 증상, 연락처를 입력한 후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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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바로 받기' 버튼을 누르면 예상 대기시간이 팝업창으로 표시되고 그 시간 내에 상담원으로부터 무료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에서 콜백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고객의 귀중한 시간을 보호하고,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