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삼국지’, 서비스 5주년 특별 이벤트 실시

일반입력 :2014/11/05 17:31    수정: 2014/11/05 17:33

간드로메다(대표 곽중식)는 웹게임 ‘웹삼국지: 병림성하(이하 웹삼국지)’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관우, 장비, 여포, 조운 등의 명장을 서버별 한정 수량으로 출현 시켜 이용자들에게 스릴감과 만족감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한달 이내 접속 기록이 남아 있는 이용자는 5주년 기념 선물로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캐시로도 판매되지 않은 희귀 아이템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여기에 각 서버 최고의 동맹을 결정하는 ‘동맹패권전’이 약 1년 만에 다시 열린다. 순위에 따라 최고의 아이템이 주어지는 만큼 이용자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웹삼국지는 세계 1천만 이용자, 한국 누적가입자 80만 명, 최대 동시접속자 2만 명 등을 기록한 인기 게임으로 웹게임계의 전설로 통한다.

간드로메다 관계자는 “웹삼국지가 전설의 행보를 계속할 수 있도록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서비스 5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 등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