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에잇세컨즈’ 품었다

할인전 및 고객초청 이벤트 진행

일반입력 :2014/11/03 15:40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의 오픈마켓 지마켓에 제일모직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공식 입점한다. 이를 기념해 지마켓은 11월 한 달 간 할인전과 함께 고객초청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3일부터 9일까지 모바일 패션관 ‘더룩’(THE LOOK)에서 에잇세컨즈 입점 기념 '에잇세컨즈 지마켓점 어택' 이벤트를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지마켓은 에잇세컨즈 전용 20% 할인쿠폰(최대 5천원 할인)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에잇세컨즈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올 가을과 겨울 인기 아이템을 하루 1개씩 일일 특가에 판매한다. 특가상품은 지마켓 단독 라인업으로 오픈마켓 중에서는 지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다. 또한 17일부터 30일까지 열리는 '에잇세컨즈 모바일위크' 기간 동안 에잇세컨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총 888명을 추첨해 에코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100만원 한도로 자유쇼핑 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한다. 지마켓은 14일 저녁 7시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진행될 '에잇세컨즈 강남점 어택' 참여 고객을 9일까지 모집한다.

관련기사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지마켓 정예요원으로 선정되는 고객 10명에게는 행사 당일 에잇세컨즈 강남점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원의 쇼핑지원금을 개인별로 지급한다. 이외 어택요원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을 제공한다. 추첨된 고객 11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입장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지마켓 모바일 패션관 더룩에서 '지마켓점 어택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지마켓 남성헌 패션실장은 “지마켓에서 패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주요 고객층인 2~30대들이 SPA 패션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큰 만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할인, 쇼핑지원금 지급 등 모바일 패션 전용 코너를 통해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는 만큼 패션피플들의 큰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