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WoW) 첫 소장판 국내 출시

일반입력 :2014/10/23 16:48    수정: 2014/10/23 16:50

김지만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10주년과 그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이하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하고자 확장팩의 한정 소장판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블리자드는 그 동안 한국에서 와우를 패키지 판매가 아닌, 정액제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어 패키지 형태의 소장판은 별도로 출시하지 않아 왔었다. 하지만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와우와 역대 최고의 확장팩이 될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를 기념해 북미, 유럽 등지에서 판매되어 온 소장판을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해 특별히 한정 수량으로 제작, 판매할 계획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중 한 명인 그롬마쉬 헬스크림의 원화로 장식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은 북미 지역의 소장판과 동일한 내용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한국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와우 90일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한정 소장판에는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정식 버전 DVD 디스크는 물론 개발 현장 뒷이야기 DVD 및 블루레이 디스크 세트, 한정 소장판 사운드트랙,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공포의 까마귀 탈 것 및 무시무시 꼬마 까마귀 애완동물이 함께 동봉된다.

관련기사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 가격은 9만원(권장소비자가)으로 책정되었으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한정 소장판과 관련한 판매 계획 및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오는 11월 18일 한국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이용자들은 워크래프트의 역사 속 격동기로 돌아가 전설적인 영웅들과 함께 최강의 전쟁 군주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다양한 콘텐츠와 시스템 개편 내용이 포함될 예정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