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노트4 티저 '펜의 역사' 공개

일반입력 :2014/09/01 10:11    수정: 2014/09/01 10:22

김다정 기자

삼성전자는 29일(현지시간) '[Ready to Note?] Samsung UNPACKED 2014'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 갤럭시노트4의 실루엣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주부터 갤럭시노트4에 대한 티저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IT 전문매체 폰아레나는 갤럭시노트4 발표날짜가 가까이 다가옴에 따라 삼성전자가 티저 영상을 하나 둘씩 공개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갤럭시노트4는 오는 3일 독일 베를린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번에도 초점을 S펜에 맞췄다. 영상은 펜의 역사를 소개한다. 고대 상형문자를 배경으로 대나무를 깎아 만든 펜부터 양피지를 배경으로 깃털로 만든 펜, 악보를 배경으로 한 펜촉이 달린 잉크 펜, 만년필 등이 등장한 뒤 마지막으로 갤럭시노트4의 S펜을 소개한다.

티저 영상은 펜의 역사를 보여주면서 쓰는 도구인 펜이 어떻게 창조의 도구가 되는지를 말한다. 각각의 펜이 등장할 때마다 영상에는 펜이 예술을 창조하고 영혼을 감동시키고 우리 삶을 향상시킨다는 문구가 나온다.

이어 갤럭시노트4의 S펜이 가장 발달된 형태의 펜이라는 사실을 말하며 내용을 끝맺는다. 삼성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지금까지 보다 더 완성된 형태의 S펜을 선보이겠다는 사실을 부각한 것으로 보인다. (▶동영상 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