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오강호 온라인', 게임포털 5개 동시 서비스

일반입력 :2014/08/22 14:32    수정: 2014/08/22 14:37

퍼펙트월드코리아(대표 김우정)는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채널링 서비스를 국내 5개 대형 게임포털에서 동시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채널링 서비스는 공개서비스가 실시되는 오는 28일, 다음게임과 NHN엔터테인먼트(한게임), 아이엠아이(IMI), 아이템베이(Itembay), 엠게임(Mgame) 총 5개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채널링 서비스는 각 게임포털의 회원들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만으로 게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사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일정에 맞춰 각 포털에서도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은 무협 소설의 대가 김용의 원작 '소오강호'를 기반으로 개발된 MMORPG로 지난 오픈형 테스트에서 원작 소설의 탄탄한 스토리와 10대 문파의 다양한 캐릭터, 게임 중 등장하는 시네마틱 콘텐츠 등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우정 퍼펙트월드코리아 대표는 소오강호 온라인을 기다려주시는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외에도 편리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채널링 서비스 계약도 착실히 준비해왔다라며 여러 창구에서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만큼 소오강호 온라인 공개서비스에 많은 기대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