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을만나다, 이달 말 첫 대규모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4/08/18 17:15    수정: 2014/08/18 17:16

박소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한 ‘드래곤을만나다’가 이달 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지난 5일 출시된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해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다. 이용자는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반으로 실시간으로 파티 사냥을 즐기며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달 말 실시될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출시 후 많은 이용자들이 건의했던 내용들을 반영할 예정이다. 먼저 실시간 파티플레이 RPG 특성에 맞는 3:3 PVP모드를 기본으로 한 다양한 PVP가 추가된다.

또한 플레이 가능한 던전이 기존 4지역에서 5지역으로 확대되고 파티플레이 게임이라는 컨셉에 맞춰 게임 내 커뮤니티성이 강화된다. 이 외에도 현재 즐길 수 있는 PVE모드 외에 다양한 형태의 전투 방식이 추가되는 등 풍부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캐릭터의 외형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된다.

관련기사

와이디온라인 측은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출시 이후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드래곤을만나다’가 드디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며”8월 말경 업데이트를 통해 PVP모드, 길드시스템 추가 등 이용자들이 원하던 컨텐츠들을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