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SPA Shop, 유니폼 등 신상 출시

일반입력 :2014/08/12 17:08    수정: 2014/08/12 17:09

김동준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국(사무국장 조만수)이 KeSPA Shop의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의류 업체 아쿠타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고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국이 운영하는 KeSPA Shop의 신상품은 유니폼과 캐주얼 티셔츠다. 이번 신상품은 KeSPA Shop의 두 번째 상품으로 지난 5월 첫 상품이 출시된 바 있다.

기획부터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이번 신상품들은 KT 롤스터와 삼성 갤럭시의 유니폼, CJ의 이호종(플레임)과 KT의 이병권(카카오) 선수 캐주얼 티셔츠, KT 롤스터, 삼성 갤럭시, CJ 엔투스 로고 티셔츠 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당시 반영한 팬들의 의견들은 팀 유니폼이 가장 많았다. 두 번째는 캐주얼 티셔츠였다는 것이 한국e스포츠협회 사무국의 설명.

이번 신상품들은 지난 9일 열린 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2014 통합 결승전에서 첫 선을 보였다. 16일 열릴 핫식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리그 섬머 2014(이하 롤챔스) 결승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롤챔스 결승전에서는 이번 신상품들과 함께 KT의 이병권(카카오),삼성의 구승빈(임프)의 한정판 스냅백을 추첨 제공한다. 더불어 롤챔스 판박이와 팀 로고 판박이를 현장 관람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조만수 사무국장은 “KeSPA Shop의 이번 두번째 상품은 팬 여러분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였다”라며 “앞으로도 팬들과 적극 소통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