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음료·외식 쿠폰 할인

일반입력 :2014/07/28 09:46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소셜커머스 티몬에서 홈플러스 상품권부터 커피빈·스무디킹·망고식스·나뚜르·TGIF 등 인기 음료 및 외식업체 이용권 할인 판매에 들어갔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티몬은 오는 29일부터 홈플러스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4%할인된 4만8천원에 판매한다. 개인이 최대 20장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 상품권은 전국 홈플러스·CGV·외식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 문자메시지로 선물할 수도 있어 편리하다.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4%를 캐쉬백으로 돌려받아 최대 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 티몬은 커피빈 전국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1만원에서부터 5만원까지 3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다양한 음료 쿠폰도 준비해 최대 2만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만원 상품권의 경우 무료 사이즈업 쿠폰을 추가로 선물하며, 3만원 상품권은 무료음료 이용권 1장과 아메리카노 쿠폰 1장 그리고 사이즈업 쿠폰을 증정한다. 5만원 상품권의 경우 무료음료 이용권 2장과 사이즈업 쿠폰 1장을 제공한다. 아울러 3만원과 5만원 상품권 구매자 중 커피빈 멤버스 신규 회원들은 무료음료 이용권 1장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스무디킹은 티몬과 함께 1+1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릭요거트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오렌지 카밤, 뷰티베리 등 12개 스무디 메뉴를 4천900원부터 판매하며 해당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한다.

티몬은 망고식스에서 베스트음료 구매 시 4천500원 가격의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0원에 판매한다. 베스트음료는 망고&코코넛, 블루 레몬에이드 등 총 5종이다.

또한 티몬은 나뚜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 중 하나인 쿼트컵을 1만3천원에서 23%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 쿼트컵은 싱글컵 기준 6.2배의 크기로 4가지 맛을 골라 담을 수 있어 친구는 물론 연인과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끝으로 TGIF의 케이준치킨 샐러드와 에이드를 60% 할인된 가격 9천900원에 판매 중이다.

티몬 이상협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들의 마케팅 일환으로 신제품 출시 등 프로모션 진행 시 소셜커머스를 효과적인 홍보수단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알뜰한 소비생활을 위해 티몬에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꼭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