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개념 MORPG '클로저스' 일정 공개

일반입력 :2014/07/24 16:36    수정: 2014/07/24 16:45

김지만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나딕게임즈(대표 정승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개념 온라인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의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넥슨과 나딕게임즈는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클로저스의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테스트를 통해 통해 스토리에 따른 던전 플레이 및 AOS모드 등 클로저스 주요 콘텐츠를 공개하며 서버 및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한다.

클로저스는 3D 카툰렌더링을 기반으로 한 이능(異能) 액션 MORPG로, 정체 모를 차원문을 통해 신(新) 서울을 습격하려는 몬스터(차원종)와 이를 제압하려는 능력자들의 접전을 다루고 있다. 실제와 똑같이 구현된 서울 중심가를 배경으로 남다른 재능을 가진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액션이 가장 큰 특징이다.

관련기사

게임 테스터 모집은 24일부터 8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뤄진다. 8월 13일 테스터 당첨자에게 당첨 내용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클로저스는 지난 포커스 그룹 테스트(FGT)에서 이용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현대적인 배경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활용한 던전 플레이 등 클로저스 특유의 게임성을 유감없이 선보였다는 후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