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 골프 코스 디자인 및 공략법 공개

일반입력 :2014/07/23 14:46    수정: 2014/07/23 14:4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 그린(On Green, 이하 OG)’의 6종의 코스 디자인 및 공략법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OG는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1차 CBT는 오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3천명의 참가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와 골프존은 1차 CBT까지 공식 홈페이지의 운영자 게시판을 통해 OG 테스트에서 선보일 6종의 코스 디자인과 코스별 공략법을 매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현재 공개 일정의 첫 번째 순서로 잔디 배경의 힐(hill) 코스가 공개된 상태다. 힐 코스는 경사가 완만한 초보자용 코스로 봄날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다. 힐 코스 공개와 함께 각 힐 코스에서의 지형에 따른 공략법과 주의해야 할 점 등도 공개됐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OG에서는 단순한 필드를 넘어 현실에서 불가능한 다양한 장소에서의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1차 CBT에 이용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