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아이솔레이션’, 시고니 위버 성우로 참여

일반입력 :2014/07/10 10:25    수정: 2014/07/10 10:28

영화 ‘에일리언’을 소재로 만들고 있는 액션 게임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버전에 영화 속 주인공 시고니 위버 등이 성우로 참여했다는 소식이다.

10일 게임스파크 등 외신은 세가와 더 크리에이티브 어샘블이 공동 개발하고 있는 ‘에일리언: 아이솔레이션’에 시고니 위버 등이 성우로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시고니 위버는 ‘에일리언:아이솔레이션’ DLC 버전인 ‘크루 익스펜더블’(Crew Expendable)과 ‘라스트 서바이버’(Last Survivor)에 목소리로 출연한다.

두 DLC 버전은 영화 ‘에일리언’의 에피소드 내용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게임 내에는 영화 주인공이 캐릭터로 재탄생하고, 시고나 위버 외에 다수의 영화 주인공이 목소리로 등장해 사실감을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기사

특히 라스트 서바이버는 영화 ‘에일리언’의 종반 에피소드를 새로 만들어 적용했다는 점에서 영화 팬들의 주목을 받을 전망이다.

‘에일리언:아이솔레이션’은 PC/PS3/PS4/X박스360/X박스원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다. 게임 출시는 오는 10월 7일로, 미리 해당 게임을 구매하면 두 가지의 DLC 버전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