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문파문파’ 대규모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4/06/13 15:03    수정: 2014/06/13 15:04

김지만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인기 모바일게임 ‘문파문파’의 대규모 업데이트 '풍운재기'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문파문파는 중국 유명 무협 소설 속의 영웅들을 해학적으로 재해석한 모바일 무협 전략 RPG다. 소설 속 무림 영웅들을 제자로 삼아 각각의 대표 무공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나만의 문파를 강력하게 키워나가는 방식이다.

이번에는 대규모 업데이트 풍운재기를 실시해 기존 시나리오에서 더욱 확장된, 마교 교주가 사라진 이후의 무림 스토리를 그려냈다. 또 '파티 플레이 시스템', '전생 시스템', '응원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파티 플레이 시스템 추가로 이용자들은 친구 및 다른 게이머들과 신규 던전인 '천상인간' 스테이지에 함께 도전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폐관 시스템'을 통해 제자들이 105레벨을 달성할 시 '정상 레벨', '정상 속성'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아울러 전생 시스템의 추가로 각 제자들의 인연 효과가 더욱 다양해졌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제자들을 새롭게 배치 및 육성하면서 더욱 강력한 인연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밖에 응원 시스템이 개편돼 응원 슬롯이 늘어났으며 갑제자 '웅패', '보경운' 등 신규 제자 5종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25일까지 문파문파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고 휴대폰 번호를 남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5천원 상당의 '제자 모집 행운 패키지' 리딤코드를 100%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