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차구 모바일, 애니메이션화 된다

일반입력 :2014/05/30 17:02    수정: 2014/05/30 17:10

김지만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CJ 넷마블)은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를 오는 31일부터 KBS 1TV를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영한다.

아스타를 향해! 차구차구!는 축구가 세상의 중심인 미래에 초긍정 꼬마감독 강차구가 외로운 천재 스트라이커 메이르와 함께 타이거 킹즈 이끌며 유소년 축구대회 아스타컵 우승에 도전하는 성장 이야기이다.

CJ 넷마블은 TV애니메이션의 시작과 시기를 맞춰 6월 초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도 공개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차구차구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간단한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다.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기성용, 호날두, 메시, 루니 등 실존하는 유명선수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6월 전 세계인의 축구 축제를 앞두고 차구차구의 귀여운 캐릭터가 TV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탄생하게 됐다며 이와 함께 내달 초 출시 예정인 차구차구 모바일 게임에 대한 기대도 커질 것으로 본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