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에오스, 대변화 업데이트

일반입력 :2014/05/29 16:15    수정: 2014/05/29 16:15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다양한 이용자층을 위한 대변화 업데이트에 돌입한다.

대변화 업데이트는 던전 플레이 유저와 솔로 플레이 유저, 그리고 전장과 투기장 선호 유저들을 위한 이른바 맞춤형 업데이트다. 더 많은 이용자가 보다 즐겁게 에오스를 즐기게끔 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다.

우선 던전 입문자를 위해 스마트 매칭 보너스가 강화되어 더 쉽게 파티 던전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던전을 최초 클리어할 경우 파티원들과 함께 파격적인 골드 보상 혜택도 주어진다.

기존의 던전 플레이 유저들을 위해서는 타임어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 최고 기록을 경신하면 이름을 남길 수 있어 치열한 기록 경쟁이 가능해졌다. 전문 기술 재료를 구할 수 있는 퀘스트 추가와 함께 던전 공략을 통해 얻는 골드량 역시 대폭 상향됐다.

관련기사

솔로잉 유저들을 위해서는 무한던전 솔로 모드를 전면 개편했다. 난이도를 유저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총 60회 이용할 수 있다. 또 전장과 투기장을 선호하는 PvP유저들을 위해서는 전장 명예 시스템 추가와 함께 전장 매칭이 보다 빠르게 진행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NHN블랙픽은 게임 업데이트를 기념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귀 이용자 이벤트와 길드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버프를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