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마이군주’ 테스트 시작

일반입력 :2014/05/13 17:25    수정: 2014/05/13 17:26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신작 ‘마이군주’가 13일부터 비공개 테스트에 들어간다.

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디펜스게임이다. 귀여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터치스크린에서 직접 '셀렉트'하고 '드래그'하는 형식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디펜스게임과는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인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현지화 작업을 거쳤으며, 국내 성우들의 유머러스한 더빙을 통해 유쾌하고 해학적인 재미도 선사한다.

13일부터 20일까지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600원보, 합성단, 경험치 카드 등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매일 제공한다.

또 마이군주 공식카페에 가입해 가입 인사나 게임 공략을 올리는 이용자들에게는 금화, 사기호각, 경험치 카드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본인의 게임 캐릭터를 소개하는 인증 스크린샷을 카페에 등록하는 이용자들에게는 5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게임 패키지를 지급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게임 내 버그 찾기 이벤트를 진행, 테스트 버전을 플레이 하던 도중 번역상의 오류나 게임 UI 및 기타 시스템 상의 오류를 발견해 해당 내용을 마이군주 공식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게임 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마이군주는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테스트 버전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