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공식 게임 출시

일반입력 :2014/04/18 17:37    수정: 2014/04/18 17:37

김지만 기자

게임로프트가 18일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의 공식 게임 출시를 안드로이드와 iOS에 완료했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영화 공식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마블 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이 돼 갱단으로부터 뉴욕을 구하는 모바일 오픈 월드 어드벤처 액션 게임이다.

게임은 1:1 혹은 1:다수의 전투를 벌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스파이더맨의 화려한 공격 스킬 뿐만 아니라 주특기인 거미줄 타기, 거미줄 쏘기 등 액션 스킬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토리 부분도 원작에 기반을 두고 있다. 스파이더맨의 영원한 숙적 베놈, 영화속에 등장하는 적 라이노, 그린 고블린, 엘렉트로 등 6명의 악당들과의 치열한 대결이 게임을 통해 펼쳐진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투기장 서바이벌 모드, 파쿠르 이벤트와 같은 콘텐츠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쩡이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전작보다 화려해진 그래픽은 물론, 더욱 더 방대해진 맵과 컨텐츠로 무장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로 다시 팬들을 만나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용자들은 맨해튼 도시 곳곳을 누비며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 진행을 통해 스파이더맨의 놀라운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