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역전! 맞짱탁구‘ 밴드에 뜬다

일반입력 :2014/04/11 18:44    수정: 2014/04/11 18:44

아프리카TV(대표 서수길)는 오는 21일 출시되는 밴드게임을 통해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인 ‘역전! 맞짱탁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밴드게임은 캠프모바일의 지인 기반 모바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밴드'에 새롭게 탑재되는 모바일게임 플랫폼이다. 아프리카TV의 역전! 맞짱탁구를 포함한 10종의 게임이 첫 라인업으로 선보여진다.

역전! 맞짱탁구는 간단한 화면 터치만으로 박진감 넘치는 탁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학교나 회사, 동호회 등 '밴드' 내 각 모임별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맞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70여 종의 캐릭터와 40여 종의 고유 스킬, 30여 종의 펫을 이용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거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는 부가적인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관련기사

아프리카TV는 출시에 앞서 특별 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예약한 밴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카드 팩, 게임 머니 등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밴드의 주 이용자 층이 30~40대와 끈끈한 인맥 기반이라는 점에서 스포츠를 소재로 간편한 플레이와 지인과의 실시간 대전이 장점인 역전! 맞짱탁구와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밴드게임의 가세로 더욱 다양해진 모바일게임 플랫폼 시장 환경을 적극 활용해 각 게임 타이틀과 플랫폼간의 시너지 창출을 위한 전략적 사업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