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터치헌터, “월드보스전 누려~”

일반입력 :2014/04/09 17:41    수정: 2014/04/09 17:42

넵튠(대표 정욱)이 모바일 터치 액션 RPG ‘전설의 터치헌터’에 ‘월드보스전’을 업데이트 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월드보스전은 전설의 터치헌터를 즐기는 모든 이용자들이 하나의 몬스터를 함께 공략하는 타입의 던전으로 이용자 간 협동플레이가 돋보이는 시스템이다.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레벨 이상 이용자는 누구나 해당 기간 동안 총 9회 참여 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캐시를 소모해 총 3회 추가 참여가 가능하다.

월드보스전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강력하고 매력적인 몬스터가 등장하며 매 주차별 월드보스전 기간동안 몬스터에게 가한 총 피해량 순으로 게임 캐시인 넵을 차등 획득할 수 있다.

전설의 터치헌터 월드보스전 참여 보상은 월드보스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몬스터의 잔여 HP에 따라 해당 주차의 보상 수준이 정해진다. 이용자들의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 몬스터의 HP회복 스킬을 막아낼 수 있기 때문에 이용자들의 협동과 참여가 중요시된다.

월드보스전은 친구 수가 많을수록 추가 공격력이 반영된다. 또 내 친구들의 월드보스전 던전 참여 횟수에 따라 월드보스전 던전 입장시의 나의 총 HP량이 증가되며, 증가된 HP만큼 오랫동안 월드보스 몬스터를 사냥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는 등 친구의 역할이 본격 부각된다.

관련기사

한편 넵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9일부터 22일까지 2주 동안 월드보스전에 참여한 이용자 중 총 500명을 선정해 게임 내 캐시를 이벤트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전설의 터치헌터는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