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티베로, 10일 금융권 대상 세미나 개최

일반입력 :2014/04/08 14:08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체 티맥스소프트(대표 남정곤)와 관계사인 데이터베이스 전문업체 티베로(대표 장인수)가 오는 10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내 금융기관 IT 책임자와 실무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미래지향적 통합 인터페이스 구성을 위한 티맥스소프트의 솔루션이 소개된다. 이와 함께 최근 변화된 IT 환경에서 새로운 채널 통합 솔루션으로 등장한 ‘인피니링크’의 강점과 기대효과도 전달될 예정이다.

또 제1 금융권 핵심업무에 도입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관리(RDBMS) 솔루션 ‘티베로 5’도 소개된다. 티베로 5는 최근 경남은행 포스트 차세대 IT 시스템 채널영역 DBMS로 채택되기도 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티베로의 변경데이터관리(CDC) 솔루션 ‘프로싱크’도 소개된다. 프로싱크는 티베로 혹은 오라클로 운영중인 DB에서 필요한 데이터만을 실시간으로 목적지 DB에 정확하게 반영해주는 솔루션이다. 국내에서는 신한생명, NH농협 등의 금융권에 도입됐다고 티베로 측은 밝혔다.

티맥스소프트 남봉진 전략마케팅실장은 “이번 금융산업을 위한 인사이트 세미나는 빅데이터, 클라우드, 모바일 등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국내 금융기관들이 능동적으로 대처하며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